교차로 신문은 지역을 중심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신문의 주요 내용은 비슷하지만 구인 구직의 내용은 조금씩 지역마다 다르게 됩니다. 지역의 일자리는 지역신문에서 구하는것이 가장 좋기 때문이지요. 오늘 포스팅은 강릉교차로에서 구인 구직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강릉 교차로 신문은 오랜 세월동안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종이 신문에서부터 홈페이지 운영까지 시대의 흐름에 맞춰서 자신의 모습을 조금씩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 시대이기 때문에 서서히 스마트폰 앱도 나오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강릉교차로 신문을 찾게되는 이유는 바로 구인구직이 상당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강릉교차로 구인구직은교차로잡 강릉에서 도맡아서 하고 있습니다. 교차로 잡은 교차로 신문의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이지요.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양한 채용정보와 알바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종이신문 그 자체로 구인구직을 하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좌측에 있는 신문을 클릭하면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합니다. 과거에 전봇대 아래에 꽂혀 있었던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종이 신문이 아직까지 배포가 되고 있을것은 같지만 저는 잘 눈에 띄지 않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