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지역생활정보신문을 찾기 어려운 시대이지만, 어린 시절에는 많은 사람들이 생활정보지를 읽었습니다. 제가 어릴 때는 신문을 읽는 어른들의 관심을 이해하기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성장하면서 신문을 읽는 이유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대부분 종이로된 생활정보지들을 찾아볼 수 없지만 온라인에는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활발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경주교차로부동산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경주교차로 웹사이트에 접속하려면 일반적으로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 사이트를 통해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검색하면 가장 첫 번째로 나타나는 사이트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런 검색 결과는 네이버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대부분의 포털에서도 비슷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또는 위 링크를 클릭하여 경주교차로 웹사이트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주목할 세 가지 주요 메뉴는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입니다. 이 메뉴들이 주요 범주입니다. 여기서 ‘부동산’을 클릭하여 부동산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경주 교차로 부동산 웹으로 진입하게 됩니다. 이곳은 예전의 네이버를 보는 것과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카테고리 분류도 세분화 되어있고 보기 편한것 같습니다.
다양한 매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잘 정리된 분류로 쉽게 내용을 검토할 수 있고 원하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만약 해당 지역에 관심이 있다면 찾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