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에는 교차로 신문을 보는 어른들을 이해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광고만 가득하고 재미있는 읽을거리 하나 없는 이 신문을 왜 쳐다보고 있는지 어린 저는 알 수 없는 노릇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나이가 들어서 교차로 신문을 보니 광고도 정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지요.
누군가는 이 광고를 내고 싶어하고, 누군가는 이 광고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교차로 신문이라는 것이 존재하지 않나 싶습니다. 경주 교차로 부동산 역시 그 매개체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주교차로부동산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주 교차로 부동산 홈페이지에 들어가기위해서는 다양한 검색엔진을 통하여 들어가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다음에서
‘경주교차로’라고 검색을 하면 되는것이지요.
그게 아니라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경주교차로 홈페이지 안의 부동산 섹션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예전 네이버 부동산과 왠지 비슷한 모습입니다.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크게 구분되어 있고, 물건 형태에 따라서 매매, 전세, 월세 등으로 구분이 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원하는것을 클릭을 하시면 조건에 맞는 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지도 형태로 되어 있지 않기 떄문에 직관적이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매물검색’을 클릭을 하시면 지역을 텍스트로 선택을 하여 볼 수 있기는 합니다만, 눈에 잘 들어오지 않는다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이런부분은 발전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