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하고, 널리 알려진 서점입니다,. 제가 아주 꼬꼬마 일때부터 있었기 때문에 저도 광화문 교보 지점을 종종 이용을 하였습니다. 위키에 따르면 국내 도서및 외국도서를 판매하는 국내 1위 최대규모의 대형서점이라고 합니다. 사실 코로나19 시대 이후로는 직접 서점에 가서 책을 구매하지 않고, 인터넷을 이용해서 교보문고에서 책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편리합니다.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교보문고’라고 검색을 했을때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가장 맨 위의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쉽게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검색결과는 ‘다음’에서도 비슷한 모습을 보입니다. 화려한 검색결과는 아닐찌라도 정확한 검색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귀찮으시다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교보문고 사이트로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교보문고는 인터넷 중고서점도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알라딘 인터넷 서점만 이러한 중고서점을 운영을 하였지만, 이제는 상당히 많은 대형서점에서도 중고 서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를 이용을 하실때, 교보문고 ebook도 한번 고려해볼만합니다. 다른 인터넷 서점에서 ebook을 찾을 수 없을때에도 교보문고의 경우에는 ebook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에는 크레마 같은것에 교보문고 ebook 리더기를 설치해서 이용을 하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