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구인구직을 하는것이 상대적으로 어려워졌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구인구직을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이 큽니다. 엔데믹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경향은 쉽게 변화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이럴때일수록 구인구직 정보를 잘 얻는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겠지만,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추가적으로 더 노력을 해야합니다.
구인구직을 할때는 사람들의 상당수가 대형 구인사이트를 이용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것만으로는 온전히 많은 정보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정보가 부족하다고 생각이된다면 지역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생활정보지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생활정보지에도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가 꽤나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무슨 쌩뚱맞게 생활정보지냐 라고 할 수 있겠지만, 생활정보지에 나와있는 구인구직 정보는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더 효율적인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역시 그 분류에 들어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의 경우에는 과거에는 굉장히 흥하였지요. 지역에서 직장을 구할때 반드시 이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거리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교차로신문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하지만 완전히 소멸한 것은 아닙니다. 구미교차로 신문 구인구직과 같은경우에는 인터넷에 온전히 남아 있습니다.
어쩌면 더 많은 사람이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과거에는 신문 1부를 발행을 하면 1명 또는 2명만 보았지만, 이제는 글을 하나 쓰면 수십 수백명, 또는 수천명이 이용을 하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면은 규모가 확장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에서 ‘구미교차로’라고 검색을 해야합니다. 그러면 위의 이미지처럼 구미교차로라고 검색에 뜨게됩니다. 여기에서 e구인구직을 클릭하면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구미교차로 홈페이지
위 링크를 클릭하면 구미교차로 신문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을 하시면 관련된 정보를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업직종별로 빠르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이런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들어가기 싫다면 간단하게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도 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방법이 더 나을수 있을것 같네요. 지금 현재는 칠곡군과 구미시 정보가 합쳐서 200개 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과거방식으로 신문처럼 보는 방식도 있습니다. 신문그대로 보기라는 서비스 인데, 홈페이지 맨 처음 화면에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