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신문은 89년도에 대전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발행을 하고 있는 생활정보지 입니다. 이 생활정보지에는 구인구직 정보 뿐만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그리고 중고물품까지 다양한 것들과 관련된 광고를 포함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로만 가득한 신문을 누가 볼까 싶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이 광고를 보기위하여 신문을 보고 있습니다.
교차로 신문의 현재
하지만 예전에 비하여 교차로 신문은 종이신문으로 많이 보여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항상 있었던것 같은 교차로 신문은 요즘에는 거의 볼 수가 없습니다. 빈통이 그대로 있는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교차로 신문 자체가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많은 교차로 신문은 인터넷신문으로 배포가 되고 있습니다.
김포교차로 신문 역시 종이신문 뿐만아니라 인터넷 신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신문은 이북형태로 ‘신문 그대로보기’서비스라는 이름으로 이용이 되고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김포교차로 신문을 이북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보다는 컴퓨터에서 보시는것이 조금 편리해 보입니다.
김포교차로 신문 홈페이지
만약 조금 더 편리하게 김포교차로를 이용을 하고싶으신분은 이북형태가 아닌 홈페이지 형태로 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북 형태는 검색을 하는데 있어서 조금은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직접 검색을 하면 장점이 많이 있습니다.
김포교차로 신문 홈페이지로 들어가기위해서는 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포털 서비스에서 ‘김포교차로’라고 검색을 하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은 다음에서 김포교차로를 검색을 했을때의 검색결과입니다. 가장 첫번째 검색결과에 ‘김포교차로’가 있음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주소로 입력을 할 수도 있습니다. URL 주소는 www.kimpokcr.com 입니다. 이를 주소창에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그마저도 귀찮으시다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셔서 들어가시면 김포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구인구직, 부동산 그리고 자동차와 관련된 광고를 보실수 있습니다. 또는 광고를 넣을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용도에서든지 이 홈페이지는 쓸모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