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년 전보다 지금 트로트의 인기가 더 높은것 같습니다. 티비를 보는 평균연령대가 높아져서 인지 모르겠지만 많은 채널에서 트로트와 관련된 프로그램이 한가지 이상정도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나이가드니까 트로트가 왠지 좋더군요.
트로트를 잘 부르는 가수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래도 황제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어쩌면 유일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한명은 바로 나훈아 입니다.
70년대에만해도 나훈아의 라이벌은 남진이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남진은 나훈아에 대항할수 없었습니다. 50년이 지난 지금만 생각을 하면 확실히 알수 있습니다. 남진은 완전히 나훈아에게 밀려버리고 말았습니다.
나훈아는 생각을 하면할수록 대단합니다. 다른사람들의 노래만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싱어송 라이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목소리에 맞는 노래를 계속 부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도 신곡을 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나훈아 신곡 듣기입니다.
2022년에 나훈아는 신곡을 또 발표하였습니다. 2022년 2월 22일에 ‘일곱 빛 향기’라는 앨범을 새롭게 냈씁니다. 오프닝을 포함하여 총 8곡이며 전곡을 타이틀로 결정하였습니다. 하지만 뮤직비디오가 있는것은 세곡입니다.
제가 가져온 위 유튜브 영상을 누르시면 다날엔터에서 공개를하고 있는 노래입니다. 다날에서 공식적으로 배포한 곡이기 떄문에 짤릴 가능성은 거의 없으리라 생각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