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는 대단합니다. 이분의 나이가 몇인데 매년마다 전국투어 콘서트를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올해 역시 전국투어를 하였을 것입니다. 나훈아으 콘서트는 10분안에 무조건 매진입니다. 재작년에는 제주도 빼고는 전부 완벽하게 매진이 되었습니다. 2022년에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나훈아 콘서트는 열릴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나훈아 신곡 듣기와 관련된 것입니다.
나훈아 신곡은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2020년 8월 20일 신곡이 발표 되었습니다. ‘2020 나훈아의 아홉 이야기’라는 앨범이 발표가 되었고, 이는 아홉번째 정규음반입니다.
나훈아 2020년 신곡은 총 9개 노래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곡이 나훈아에의하여 작사 작곡이 되어 있습니다. 가면 갈수록 실력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1.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2. 명자!
3. 테스형!
4. 딱 한 번 인생
5. 웬수
6. 감사
7.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8. 모란동백
9. 엄니
이렇게 총 9개 노래가 있습니다.
나훈아 신곡은 위에 있습니다. 가사까지 올려드리고 싶지만, 가사는 저작권이 있는것 같더라고요. 그냥 막 올리면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사는 올리지 못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한민국에 이런 가수분이 있다는것이 자랑스럽습니다. 노래가 이리도 가슴을 아리게 할줄은 몰랐어요. 전에는 그냥 달콤하게만 느껴졌는데, 나이가 들어서 다시 들어보니 아련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