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활동을 할 때마다 고민하는 문제 중 하나는 경력 기간을 쓰는 것입니다. 재직했던 회사가 한두 군데면 간단하게 쓸 수 있지만, 여러 곳에서의 재직 이력이 있다면 까다로울 때가 많습니다. 특히나 여러곳의 기간을 합산하는 과정은 정말 머리아픈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383.png입니다

많은 분들이 네이버에 검색하면 곧바로 나올거라고 생각하시지만, 사실 네이버에 직접 경력 계산기라는 서비스는 없습니다. 다만 사람들이 이와 관련해서 많은 검색을 하다보니 나타날 수 있는 결과인데요.

예전에는 있었을 수도 있겠지만 현재는 네이버에서 경력 계산기라고 검색을 해도 관련된 서비스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체할 만한 도구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career’ 입니다.

커리어 경력 계산기 바로가기

커리어 총 계산기는 사용 방법은 매우 직관적이고 간단합니다. 입사한 날짜와 퇴사한 날짜를 입력한 다음 변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에 총경력이 산출되어 나타납니다. 만약 커리어 이력서를 보유하고 있다면 이러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정확한 재직 기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력서 작성 시에 신중함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커리어에서는 이 외에도 글자수세기, 사진변환, 연봉, 학점변환기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