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주식을 하는 사람이 굉장히 많은것 같아요. 전 세계적으로 증시가 불황인데, 우리나라만 혼자 독야청정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증권사 홈페이지를 찾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중 하나가 대신증권 홈페이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신증권은 굉장히 오래된 증권사 입니다. 무려 1962년 삼락증권이라는 이름으로 설립이 된이래 몇번의 사명변경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75년에 대신증권이라는 이름으로 변경이 되어서 계속적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대신증권이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된 대표적인 이유는 80년대 업계 최초로 전 지점에 온라인 거래가 이루어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97년에 HTS 사이보스를 개발을 하여 사람들에게 배포를 하게 된것이지요. 그로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충성도 높게 대신증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신증권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것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을 통해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는 다음에서 대신증권을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는 특정한 사이트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을 하면 가장 맨 위에 검색 결과를 놔두게 됩니다.
위 사진은 네이버에서 대신증권을 검색을 한 결과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가장 맨 위에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이런것은 다른 어떤 포털이더라도 이러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도 들어갈 수 있지만 직접 주소를 입력을 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는 daishin.com 을 그냥 입력을 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신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데, 이 기능을 완벽하게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을해서 들어가시면 될것 같아요. 제대로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