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공무원들이 정말 비상사태인것 같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제 주변 공무원들이 비상근무인것 같더라구요. 공무원 뿐만아니라 일반 사람들도 코로나 19로 인한 타격이 굉장히 심한 것 같아요. 그로인해서 많은 정책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을 볼 수 있는 곳은 지자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소개할 문경시청 홈페이지 역시 바로 그것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문경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 19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경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경시청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알기 쉬운 방법은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지요.

포털 사이트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네이버가 있고,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구글도 있습니다.

위 그림은 네이버에서 문경시청 이라고 간단하게 검색을 한 결과입니다.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문경시청 홈페이지가 가장 맨 위이 나오네요.

빙에서도 한번 ‘문경시청’이라고 검색을 해 봤습니다. 역시나 가장 맨 위에 나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문경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문경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s://www.gbmg.go.kr/)

꼭 그러한 방법이 아니더라도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문경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이러한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될것 같아요.

문경시청 홈페이지

문경시청 홈페이지에 가면 다른 지자체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정보들이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위와 같이 팝업으로 문경시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도록 나와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문경시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도 올라와 있습니다. 중위소득 85% 이하 가구에게 운누리 상품권을 지원한다는 내용입니다. 굉장히 큰 금액을 지원을 해 주네요. 저도 문경시에 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