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음식을 배달시키기 위해 냉장고에 붙어 있는 전단지를 확인하고 메뉴를 선택해 전화를 거는 것이 흔한 풍경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배달의 민족(배민)과 같은 플랫폼이 있어서 그런 모습은 낯설지요. 이제는 음식을 주문하기 위해 앱을 켜서 주문하는 것이 더 흔한 모습이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음식에 대한 불만이나 음식에 대한 문제가 있어도 그냥 참고 넘어가는 편이라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고객센터에 연락해 항의하고자 하는 것 같더군요. 그런데 이 연락처를 찾는 것이 너무 힘듭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에서 고객센터 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앱을 켜고 가장 아래로 내리면 ‘my배민’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일단 이것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가장 아래로 내리면 ‘고객센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을 터치해 봅니다.

그리고 다시 아래로 내리면 ‘고객안심센터 연결하기’가 나옵니다. 이것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배민 고객안심센터 : 1600-9880

위 전화번호는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면서 가게와의 갈등이나 부당한 대우로 불편을 겪는 사람들에게 문제를 해결해 주는 번호입니다.

배달의 민족 앱 자체 또는 B마트와 관련된 문의를 하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면 됩니다.

배민 전화번호 : 1600-0987

B마트 전화번호 : 1600-0025

개인적으로 이 연락처들을 찾는 것이 꽤 어려웠습니다. 앱에 꽁꽁 숨겨 두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