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만 해도 부동산 매물을 찾기 위해서는 공인 중개사의 사무실을 직접 방문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인터넷에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방문하는 것은 가장 마지막 단계로 늦춰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이러한 경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인터넷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관련 앱의 종류는 다양하며, 외관상 다르지만 대부분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동산 써브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서브는, 시세 정보를 확인하고, 어떤 매물이 올라왔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경매 정보, 이사 및 중개 서비스 등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평수에 따른 중개 가격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은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부동산 서브 웹 사이트 주소: http://www.serve.co.kr/
해당 링크로 이동하면 홈페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유명 포털을 통해 접속할수도 있지만 링크를 통해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외에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제공됩니다. 앱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매물을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링크로 이동하면 APK PURE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APK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했지만, 최근에는 등록이 중단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앱이 꾸준한 업데이트를 받지 않아서 그런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