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의 정보를 얻는 것은 다양한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형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하는 방법이 있는 반면에 생활정보지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방법이 좋다 나쁘다고 할 수 는 없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살펴보면 될것 같아요.
사천시와 같이 지역의 중소도시의 경우에는 생활정보지가 더 유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사천시의 생활정보지의 대표라고한다면 사천 봉화대 신문이 있습니다. 사천봉화대 신문은 만들어진지 꽤나 오래된 신문입니다.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사천봉화대신문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최근의 홈페이지의 경향과는 조금은 떨어진듯한 느낌의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리뉴얼을 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내용이 없지는 않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가장 첫번째 화면에는 ‘구인’과 관련된 내용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구직과 상가전세, 주택 등 다양한 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메뉴를 넘기면서 살펴보면 여러 정보들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쉬운점도 분명히 있습니다. 검색기능이 없는것 입니다. 검색기능이 없다는 것은 하나하나 줄광고를 살펴봐야한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정보의 양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살펴보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