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신문은 1986년에 대전에서 처음 발행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이후 전국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지금은 종이로된 생활정보지를 찾아보기 어렵지만 교차로신문은 여전히 전자신문 형태로 남아있습니다.

교차로 신문은 인터넷과 모바일 앱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독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는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하여, 과거 신문 형태를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원 교차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여 접속할 수도 있지만 조금더 간편하게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수원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살펴보면 ‘구인구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대표적인 서비스는 부동산과 구인구직 카테고리로, 많은 사람들의 유입이 있습니다. 그중 일자리의 경우에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구인구직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직종과 지역, 대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필터링을 이용하면 원하는 정보만 선택해서 볼 수 있어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