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신문은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신문 중 하나였습니다. 생활정보지로서의 위상이 정말 대단했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하여 교차로신문이 아니더라도 관련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생활정보지의 위상이 전체적으로 낮아졌습니다. 교차로 신문을 일부러 보는 사람이 없는것이지요. 그러다보니 발행부수도 점차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생활정보지가 완전히 사라진것은 아닙니다. 여기서 소개할 순천교차로를 비롯한 다양한 교차로 신문이 인터넷 홈페이지로 그대로 녹아들어있습니다.
순천 교차로부동산 신문을 보기 위해서는 각종 포털에서 ‘순광교차로’라고 검색을 하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순천과 광양을 통합한 교차로 신문인것이지요.
가장 맨 위에 있는 것을 클릭을 하면 순광교차로 닷컴으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예전 종이신문에서 취급을 하던 다양한 정보를 그대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접속을 하면 조금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순천 교차로부동산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에서 ‘부동산’을 클릭을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서 조금 손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방법이든 상관이 없습니다. 순천 교차로부동산만 들어갈 수 있기만 하면 되죠.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정확하게 들어간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손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치 네이버 부동산 구버전과 비슷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익숙한 포멧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