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하릴없이 시간을 때우는 시간이 많아 졌습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시간이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조금 빠르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저같은 경우에는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보기를 이용을 합니다.
많은 스포츠 신문의 경우에는 무료만화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 만화는 예전에 스포츠 신문에서 보던 웹툰과 같은 만화가 아닙니다. 정식으로 출판이 되는 대본소용 만화가 대부분이지요. 이만화를 어떻게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는지는 저는 구체적으로 알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광고가 붙어있는 것으로 보아 이 광고로 먹고 사는구나 싶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하면 스포츠조선 만화를 볼 수 있습니다.들어가시면 보이는 모든것이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는 만화입니다. 1일과 15일에 리프래시가 된다고 하네요. 바뀌기는 하고 있는것 같은데 이 날짜가 정확히 맞는지는 확인을 안해봤습니다.
그런데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박인권 하승남 특별 작가전을 하고 있다고 홈페이지에 되어 있습니다. 근데 말이죠, 저는 하승남 작가의 팬인데, 하승남 만화는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도 이게 업데이트가 제대로 되고 있는지 의심스럽기는 합니다.
만화를 보기에는 스포츠조선만한데는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아쉬운게 있는데, 만화를 볼때 광고가 만화 한가운데 오게 만들어 놓은것 같더라구요. x를 클릭을 해서 광고를 없애야 하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다보면 광고 뒤의 내용도 투시해서 보이는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별로 불편함이 없더군요. 꽁짜인데 불만을 갖으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