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게임들이 갈 수록 화려해 지고 있습니다. 눈이 아플정도로 화려한 이펙트와 3D요소들이 판을 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성은 없고 화려함으로 승부하려는 게임들이 늘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이러한 게임들으 조금 하다보면 지치게 마련이고, 내가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노동을 하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처음에 아가리오 라는 게임을 접했을때는 참 실망스러웠습니다. 이름이 대단한 명성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 그래픽이 완전 꽝이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조금 하다보면 이러한 생각이 사라지게 됩니다. 세포가 증식이 되는 게임의 오리지널 게임으로서 게임성이 매우 좋기 때문입니다.
오리지널 아기리오 게임은 사람도 많고 답답한 면이 많이 있습니다. 전세계 사람들이 접속을 하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데 문제가 되는 부분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아가리오 한국 서버도 있는 사실을 알았습니다.아가리오 한국서버 아가딱은 한국 사람 위주로 게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야기 하면세 게임을 하는게 매우 좋은것 같아요.
대화가 된다는 것은 합종연횡이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연합으로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해외보다 도리어 더 매너가 많은것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