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신문과 교차로신문으로 대표되는 생활정보지는 꽤나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지역의 경우에는 이 두가지 생활정보지가 아닌 독특한 생활정보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것이 여수에는 여수 까지정보신문이라는 것입니다. 까치정보 신문은 여수지역을 중심으로 발간을 하고 있는 신문이기 때문에 타지역의 정보는 이곳을 통해서 구할수는 없습니다.
까치정보 신문은 최근에 홈페이지르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타지역 교차로신문과 비슷한 느낌의 홈페이지로 변경이 되었는데, 조금더 알아보기 편한 바로가기 페이지 형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정보를 얻기위해서는 ‘부동산’을 클릭을 하면되고,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위해서는 ‘일자리’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까치정보 신문 홈페이지로 들어가기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대형 검색엔진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에서 ‘여수까치정보’라고 검색을 하면 나오는 결과 화면입니다. 가장 첫번째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여수 까치정보 신문으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위 링크를 클릭을 하셔도 해당 홈페이지를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소가 바뀔 경우에는 링크가 꺠질수 있으니 이를 유념해 주세요.(과거에도 주소가 한번 바뀐적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신문 바로가기 형태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 형태를 좋아하시는 분은 이러한 방식으로 신문을 보는것을 권해드립니다. 생각보다 잘 만들어져서 보기에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