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번역기의 성능이 계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인터넷으로 쓸수 있는 번역기는 구글 번역기가 거의 유일하다시피 하였습니다. 다른 번역기도 있었지만 성능이 그리 좋지 못하여서 실사용하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구글 번역기도 많이 사용을 하기는 하지만 영어 번역기 파파고를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둘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자연스러운 번역이냐 아니냐의 차이같습니다. 네이버 번역기 파파고가 훨신 더 자연스러운 번역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특히 짧은 문장의 번역은 경이로운 수준입니다.
영어번역기 파파고 홈페이지
네이버 번역기의 이름은 파파고 입니다. 과거에는 파파고가 다른 이름이었던 적도 있었습니다만, 현재는 파파고라는 이름으로 고정이 된것으로 보여집니다. 파파고는 2016년도에 처음에 AI 번역기로 처음 등장하였습니다.
AI 번역기이다보니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학습이 계속되어서 번역의 품질이 계속 좋아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처음 나왔던 파파고는 구글 번역기와 비슷한 수준의 번역이었는데 이제는 조금더 낫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러한 AI 번역기는 파파고 말고도 카카오에서도 비슷한 번역기가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영어번역기 파파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웹에서 쉽게 번역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파고 어플 다운로드
번역이라는 기능가지고 다양하게 활용하기 위해서는 어플로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예를들면 대화를 번역을 하거나, 음성을 번역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둘 중에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것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파파고 어플은 아래와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 사진 속 글자를 쉽게 번역할 수 있습니다.
- 외국인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할수 있는 통역의 기능이 있습니다.
-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어느정도 번역이 가능합니다.
- 손가락을 글자를 써서 번역이 가능합니다.
- 웹사이트도 자동으로 번역이 됩니다.
이러한 기능은 실제 실생활에서 여행을 갈때 굉장히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