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디지털 미디어의 발달로 인해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뉴스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뉴스는 언제 어디서나 접근 가능하고,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즉시 찾을 수 있죠. 또한, 온라인 뉴스는 대부분 무료이거나 저렴하며, 환경에도 더 친화적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종이신문 대신 온라인 뉴스를 선호합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교차로는 지역 내 생활 정보, 구인구직, 부동산 매물 등 지역 주민에게 필요한 정보를 자세히 제공합니다. 게다가 무료로 배포되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상점과 서비스의 광고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며, 독자들은 다양한 할인 정보와 프로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차로 홈페이지를 종이신문처럼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울산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이북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먼저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가는 것이 우선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오른쪽 하단에 신문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전자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신문을 보는 것 같은 형태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느낌이 좋은 사람은 이 방식을 이용하면 됩니다. 물론 일반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검색해도 무방합니다. 이는 취향의 차이입니다.
추가적으로 왼쪽 위를 보면 발행일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과거의 것들도 읽을 수 있습니다. 그 아래는 책갈피처럼 목차가 있습니다. 빠른 이동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어 필요한 정보만 보기 위해 목차를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