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은 한국에서 대표적인 아르바이트 중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이 사이트와 잡코리아는 같은 회사이기 때문에 잡코리아에서 아이디를 생성했다면 ALBAMON에서 따로 아이디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울산 알바몬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LBAMON 이 큰 주목을 받기 시작한 계기 중 하나는 혜리의 광고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이 광고는 갑과 을의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고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사업주들의 입장에서는 이 광고가 마음에 들지 않았고, 사과를 요구하는 등의 논란도 있었습니다.
울산 알바몬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ALBAMON 을 검색한 후, 몇 번의 클릭을 통해 울산 지역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https://052.albamon.com/
위의 주소에서 재미있는 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바로 URL 주소 앞에 052가 붙어 있다는 것 입니다. 이는 울산의 지역번호를 나타냅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다른 지역의 페이지에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부산 지역번호인 051을 입력하면 부산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울산 알바몬에 접속하더라도 내용적으로는 일반 홈페이지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사실, 완전히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구조는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으로 개인적으로 생각됩니다. 아이디어는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