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는 맞벌이를 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가 않았습니다. 그렇다보니 지금의 베이비시터라는 것도 흔한일이 아니었습니다. 대가족이었기 떄문에 아이의 할머니가 봐주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핵가족화가 되어서 더이상 아이의 할머니가 애를 봐주는 일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녀를 다른 사람에게 맡겨야 할 경우가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자녀를 맡기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은 등하교만 맡기길 원하는 사람도 있고, 또다른 사람은 퇴근직전에만 봐주길 원하는 사람이 있지요. 그것 뿐인가요? 경력과 나이 등 여러가지 조건을 맡추다보면 베이비 시터를 구하는 일은 하늘로 날라가기 일쑤입니다.
이모넷 홈페이지 방문하기
이러한 상황때문에 베이비시터를 연결해주는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베이비시터 중개 사이트 중 대표적인것인 이모넷이라는 곳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이모넷에 손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실 수도 있지만 편리하게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모넷 특징
이모넷은 회원간의 직거래를 하는 사이트입니다. 전국의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간병인 등 여러이모님들의 연락처를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경력별로 검색이 가능하고, 지역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원하는 조건의 이모를 손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본인이 베이비시터라면 직업을 구하는 장으로 여길수 있습니다. 의뢰인으로 가입하는 것이아니라 ‘이모’로 가입을 하게되면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