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요즘처럼 맞벌이를 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지요. 그래서 예전에는 베이비시터라는 직업이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맞벌이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녀를 다른 사람에게 맡겨야 할 경우가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런데 자녀를 맡기는 것은 사람마다 조금씩 조건이 다르지요. 어떤 사람의 경우에는 아침에만 맡기고 싶은 경우도 있고, 아니면 퇴근 직전에만 맡기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나이대, 경력 등 여러가지 조건을 맞추어야 하기 때문에 베이비시터를 구하는 일은 사실 정말 어려운 일 입니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베이비 시터를 연결해 주는 업체들이 성황을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는 수수료 문제가 있기 때문에 아까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럴때는 이모넷을 한번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이모넷 구인구직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이모넷은 회원간의 직거래 사이트 입니다. 전지역의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간병인 이모님들의 연락처를 24시간 무료로 제공을 해주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구체적인 경력 별로 검색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굉장히 원하는 ‘이모’를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본인이 베이비 시터라면 직업을 구하는데 있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의뢰인’으로 가입하는것이 아니라 ‘이모’로 가입을 하면 구인구직을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