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에서 부부 모두가 일을 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아이 돌보기를 위한 베이비시터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 하원을 도우거나 부모가 돌아오기 전에 아이를 돌봐줄 사람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저도 종종 지인의 자녀를 돌봐준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모넷의 구인구직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를 맡기는 입장에서는 생각해야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언제 몇시간 맡기느냐 또는 맡기는 사람의 나이나 경력 등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런 사항들로 인해 개개인에게 적합하게 베이비시터를 연결해주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이런 곳은 수수료 부담이 큽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 업체 중에서 이모넷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 간의 직접 거래를 돕는 사이트로, 수수료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입니다.
위 링크를 통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베이비시터부터 청소, 가사 도우미, 간병인 등 다양한 분들 연락처를 24시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아이를 맡겨야하는 상황에 쓸 수 있는 긴급의뢰라는 것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의뢰인 입장에서 이모리스트를 검색하면 연락할 수 있는 사람들의 간단한 프로필과 지역, 연락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로 40~60대 여성분들이 활동하시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의뢰인으로 가입할 수도 있고 구직자로 가입할 수도 있어서 구인구직 사이트의 역할을 충분히 해주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