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Jin Air)는 대한민국의 저비용 항공사(LCC)로, 200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대한항공의 자회사로 출발한 진에어는 국내외 다양한 노선을 운영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진에어의 이름은 “진”이 한국어로 “진실”을 의미하며,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진에어의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는 ‘나비포인트’라는 이름으로 운영됩니다. 진에어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비행기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탑승 후 다음 날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나비포인트는 노선에 따라 10point부터 100point까지 차등 지급됩니다. 이 포인트를 모아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요일에 따라 보너스 탑승권 구매 시 필요한 포인트도 다릅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00point가 필요하며,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150point가 필요합니다. 당연하게도 왕복 탑승권의 경우 두 배의 포인트가 요구됩니다.
아쉽게도 Jin Air 는 대한항공의 자회사이지만, 마일리지 제도는 공유하지 않으며, 포인트 전환도 불가능합니다. 비회원 상태에서 적립을 원할 경우, 예약 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회원가입 후 예약번호(PNR) 6자리를 입력하면 적립이 가능하니, 회원가입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