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나라에는 다양한 생활정보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생활정보지 중에서 교차로 신문은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생활정보지 입니다. 불과 몇년전만해도 도처에 널려 있었던것이 교차로신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이 교차로신문을 보는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발간이 되는지 의문스럽기 까지 할 정도로 교차로신문을 보는 것은 힘든 일이 된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교차로 신문은 발간이 되고 있습니다.

교차로신문을 보는 방법은 오프라인, 즉, 가판대에서 볼 수 있는 방법 외에도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는 방법입니다. 청주교차로의 경우에는 청주교차로신문 그대로 보기 라는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청주 교차로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교차로 신문역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http://pdf.icross.co.kr/ 

먼저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여기 들어가면 신문그대로보기 사이트를 정리해 놓은 사이트 입니다. 서울권, 경기권, 강원권 등 여러 지방으로 나누어져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보려고 하는 청주교차로신문의 경우에는 충청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충청권 아래에에는 다양한 교차로 신문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청주교차로’를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청주교차로는 청주시를 포함하여 근처의 청원군, 진천군 그리고 연기군을 포함합니다. 해당하는 교차로신문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이러헥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해당 날자를 선택하여 보시면 됩니다. 주말의 경우에는 발간이 되지 않기 때문에 그 전날인 금요일 꺼를 보시면 청주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가 됩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인터페이스가 굉자히 단순합니다. 한장한장 넘기면서 교차로 신문을 손안에서 보는것처럼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교차로 신문을 가져오기 위하여 거리를 헤메일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