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시간 알리미 사이트는 시간표를 알려주는 인터넷 사이트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교 시간표를 매주마다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이나 선생님들에게 모두 유용하다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특히 교사용의 경우에는 폰에 설치를 해놓고 이용을 할만한것 같습니다. 자신의 수업시간이 언제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이지요.
유용하기 때문일까요? 교사용 컴시간 알리미의 경우에는 유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 비용을 결제를 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근데 교사당 결제를 하는것이 아니라 학교당 결제를 하는것이기 때문에 선생님이 직접 부담이 되지는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교사용 컴시간 프로그램의 이용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사용자 등록은 1개 학교에 한하여 컴시간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한이 생기게 됩니다.
학생의 경우에는 컴시간 알리미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앱을 다운받아서 사용을 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컴시간 알리미 사이트에서 별도의 가입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컴시간 알리미 사이트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처음 접속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검색할 학교명을 검색을 하고 원하는 학교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후에 날짜와 학급을 선택을 하면 시간표가 나옵니다.
모든 학교가 컴시간 알리미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학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지원을 해줘야지 가능한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