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교차로, 가로수, 벼륙시장과 같은 생활정보신문 지하철역 입구 등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장소에 흔하게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런 종류의 신문을 찾아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메트로와 같은 무가지도 더 이상 보기 힘들어졌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이유는 스마트폰의 등장과 인터넷의 발달 때문인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세상과 연결되는 스마트폰은 강력한 도구로 작용하며 종이신문에서 얻던 정보를 인터넷에서 손쉽게 얻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벼룩시장과 같은 생활정보신문이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이제는 플랫폼을 바꿔서 인터넷으로 이동했습니다. 예전에는 하나하나 찾아봐야했다면 이제는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검색만 해도 원하는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90.png입니다

이는 평택 벼룩시장도 마찬가지 입니다. 현재 온라인 홈페이지를 운영하여 지역 소식, 구인구직, 자동차등 다양한 방면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많은 분들이 찾는 것은 역시 일자리 공고입니다.

평택 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평택 일자리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189.png입니다

위 화면은 해당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근무지별, 업직종별 필터링과 검색으로 일자리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택 지역을 포함해 각 지역마다의 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