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인터넷이 발달하기 시작하였을때 많은 사람들이 집중을 하였던 기능은 ‘이메일’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나라도 별반 다르지 않았습니다. 메일서비스를 얼마나 잘 하냐에 따라서 사람들이 이리저리 옮겨 다니기 시작하였었죠. 그러다가 종결자가 나타났는데 바로 한메일넷 이었습니다.
당시에는 굉장히 여러 메일서비스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사람들이 한메일넷의 이메일에 집중을 하였습니다. 서비스도 좋았고 메일 저장용량도 많았기 때문입니다. 어쩜 사람들이 한메일넷을 많이 사용했는지 한메일넷을 ‘닷넷메일’이라고 부를 정도였습니다. 닷컴메일이라고 불리는 hotmail.com 이 있었기도 했죠.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한메일넷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다음’으로 가게 됩니다. 왜냐하면 한메일넷 홈페이지가 다음으로 변경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변화는 언제였는지 잘 기억도 나지 않습니다.
한메일넷을 이용하는 방법은 한메일넷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 뿐만 아닙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둘 중에 자기의 상황에 맞는것을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 참고로 이제는 한메일넷 이라고 부르지 않고 다음메일이라고 부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름이 다르다고 어색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