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억이 안나는 시절부터 교회를 다녔습니다. 그래서 어린시절 어린이를 위한 성경만화책을 열심히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재밌는 이야기와 그림때문에 여러번 봤었지요. 그 이후에는 매일큐티 등을 했었는데 글로만 되어있는건 재미가 없더라구요.
큐티나 성경책을 읽기 어려운 나이인 아이들의 경우에는 만화 영상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교회 유치부나 유아부를 가면 이런 성경이야기 만화를 자주 틀어주지요. 이번포스팅에서는 CTM 어린이 설교에 대해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TM 어린이 설교는 접속을 통해 다양한 성경 동화, 게임, 그리고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CTM 갓키즈 구약성경동화 바로가기 : https://kids.ctm.kr/m/
위 링크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이곳에 들어가서 하나씩 클릭하며 말씀 동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치부를 위한 애니메이션 설교도 가능합니다. 이곳을 접속하면 창세기부터 베드로전서까지 다양한 말씀을 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콘텐츠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콘텐츠의 질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이 외에도 어린이를 위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한글 통독도 가능하며, CTM 크리스챤 아카데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