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 세 명을 키우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딸 쌍둥이는 겨우 한 살이 됐어요. 이 아이들은 물고 빠는 놀이를 너무 좋아해요. 특히 전자기기를 물고 빠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최근에는 집 리모콘이 아이들의 침 때문에 고장이 나버렸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리모콘을 사용했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새로운 리모컨을 구매하려고 알아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걱정이었어요. 또 호환 여부를 보장받을 수도 없어서 불안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호환 되는 기기를 사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하다가 혹시나 해서 AS센터로 전화를 해 봤습니다.
AS센터에 전화를 걸었더니 별다른 어려움 없이 신속하게 응대해주셨어요.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리모컨이 고장났다고 말하니 다음날 기사분이 고장난 제품을 수거해가셨어요. 그리고 새로운 리모을 배달해주셨습니다. 정말 깔끔한 서비스였어요.
고민했던 시간이 너무 아까웠어요. 왜 처음부터 유플러스에 전화를 못했는지 후회스럽네요.
저처럼 불필요하게 시간을 낭비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남기고 싶었어요. 리모컨이 고장나면 유플러스에 전화해서 교체를 요청하면 됩니다. 아, 그리고 분실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네요. 교체는 무료로 해주셨어요.
혹시몰라 홈페이지 링크 남기고 갑니다. 고장이 나거나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 찾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상담챗봇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