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케어 365(Wise Care 365)는 단 한번의 클릭으로 컴퓨터를 최적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원클릭으로 PC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고 시스템의 청소 및 조정, 최적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케어 365(Wise Care 365)는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단 한번의 클릭으로 PC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국에서 만든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한글화가 완벽하여 사용이 그리 어렵지가 않습니다.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편, 컴퓨터를 잘 아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도록 최적화 항목을 세분화 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보호 기능으로 암호 생성기라던지, 흔적 청소, 파일 영구삭제, 디스크 빈공간 암호화 삭제 등의 자잘한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지요.
[기본점검] 이라는 버튼을 누르면 PC의 최적화가 진행이 되게 됩니다. 각 항목별로 문제가 있는 부분과 문제의 갯수를 제공하며 양호도를 표시하여 줍니다.
시스템 청소메뉴에서는 레지스트리 청소를 포함하여 불필요한 파일들이나 임시파일들을 제거 하여 주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이것을 실행하게 되면 디스크 용량이 증가하게 되는 것이지요. 시스템 조정메뉴는 시스템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버시 보호메뉴는 개인정보를 검색해서 삭제가 가능하며, 특정 파일을 영구적으로 삭제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