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구매한 LG 울트라 PC

이번에 구매한 LG 울트라 PC는 이전에 에이수스 노트북을 구매한 저에게 있어서 정말 유용한 노트북이라고 생각합니다. 화면 크기도 일반적인 노트북보다 조금 더 커서 굉장히 좋습니다. 작업할 공간이 넓어진 느낌일까요?그리고 무엇보다 가볍습니다. 이전 노트북에 비해서 훨씬 가볍고 배터리도 훨씬 오래가서 좋네요. 윈도우 10만 깔아야하고, 프리도스 제품이라서 운영체제를 깔 줄 모르시는 분들에겐 조금 더 비용이 더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점을 감안하더라도, 품질면에서 우수합니다. 타이핑 감도 좋고, 함께 오는 무선마우스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동일 울트라북 36만원대 제품에 비해 더 좋은 것이 온 거 같습니다.

함께 오는 메모리카드 추가용 제품과 한글오피스 프로그램도 유용합니다. 저는 SSD 256GB, 메모리 8GB, i5-8세대에 가장 매력을 느껴 구매했습니다. 가성비 노트북을 찾는다면 이 노트북을 강추합니다.함께 오는 노트북 가방도 LG 노트북을 구매하면 항상 오는 그 가방 맞습니다. 편합니다.인터파크 구매후기에서는 Ctrl+C가 안되어서 내용과 사진이 따로 놀게 되네요.제가 추천을 8준 이유는 소음이 적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소음은 좀 느껴져서 2점은 깎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구매 후기와 다르게 저는 키보드가 타이핑 감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학생이라서 레포트를 쓸 일이 많은데 덕분에 한 걱정 줄었습니다. 이상 LG 노트북 울트라PC 15UD480-GX50K 후기였습니다.

프리도스 제품이라 운영체제 깔 비용이 제품에 더 투자된 느낌도 좋습니다. 오늘도 친구에게 소개해주고 오는 길입니다.인터파크에서 농협 카드로 구매하면 청구할인도 되니 유용할 겁니다. 청구할인 했는데 원래 가격대로 긁히긴 했는데, 돈 빠져 나갈 때 할인되겠죠?

이 제품은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OS는 알아서 해결할 수 있기에 Free Dos 제품들중에서 비교하다가 이 제품을 알게되었는데요, 타사 대비 성능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A/S 편리한 LG 제품이고 해서 결정했죠! 삼성 리퍼품(NT371B5L-L1Z/R, 국민의선택ㅋㅋ), ASUS 비보북(X510UA-BQ492), ACER Swift3(SF315-51G)와 마지막까지 비교하고 또 비교했는데, 기능, 가격, 디자인, 제조사 에서 모두 LG가 이겼다. 배송지연사은품으로 보내준 장패드도 널직한데 충분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마우스는 로지텍 B170으로 1만원 이하 제품이지만, 인터넷 및 문서 작업에는 전혀 손색이 없어 보인다. 나머지 사은품은 HDMI 케이블과 키스킨도 잘 받았다. 그리고 LG 노트북 가방은 서류가방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 하나 마음에 드는 부분은 전원 아답타의 크기이다. 생각보다 작아서 딱 마음에 든다.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 머리 부분과 비교해보면 아답타 크기가 얼마나 작은지 가늠해볼 수 있다. 왼쪽에 봉지에 들어있는 것들은 HDD 추가시 필요한 부속품이기에 따로 챙겨두었다. 종합적으로 봤을때 윈도우10을 따로 설치할 수 있다면, 이 노트북이 최선의 선택이다. 윈도우 10을 따로 설치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네0버, 구으그을 등에 검색하면 상세한 설명을 찾을 수 있다. 한번 도전해 보면 별거 아니란걸 알게 된다. 2018.03.01. 주문해서 2018.03.12. 받았으니 딱 11일 걸렸다. 일반택배가 주말빼고 7일이면, 엄청 많이 걸린거 지만, 이 제품은 2월 중순에 주문한 분들이 3월 초에 받는 등 주문폭주로 인해 배송이 많이 지연되었었다. 살짝 아쉽지만, LG가 제품을 만들어주지 않으니 전국의 판매점이 동일한 어려움을 겪었다. 늦은 배송을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제품이 마음에 든다.

몇일 동안 열심히 인터넷 검색한 끝

대학 신입생이 사용할만한 노트북 중 가성비 (사양, 성능 및 A/S 등등)을 고려하여 LG전자의 15UD480-GX50K 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솔직히 그램이 좀 더 좋아보이기는 하였으나 가격적인 부담이 크고 이 정도 무게면 들고 다니기에 크게 부담은 없어보입니다. 특히나 이전에 사용하던 노트북에 비해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속도도 그런대로 괜찬하고 화면도 좋아보이고 무엇보다 조용하네요. 이전 노트북은 전원을 누르면 뭔가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는 데 이건 전원 버턴이 안 눌러졌나 확인하게 됩니다. OS는 별도로 구매하여 직접 설치하였는 데 설치하는 데 크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배송은 많이 지연된다 하여 주문해놓고도 고민스러웠는 데 저 같은 경우 3월 1일 신청하여 오늘 3월 12일에 받았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다른 분들보다는 좀 덜 기다린 듯 하고 배송 지연에 대한 사은품으로 장패드, 키스킨, HDMI Cable을 같이 보내주셨는 데 막상 노트북을 열어보고 너무 만족스럽고 사은품도 같이 보내주시니 기다린 보람이 있는 듯합니다. 더구나 노트북 제조일자가 2월 25일로 되어 있어 정말 따끈따끈(?)한 노트북을 받으니 좋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보내주신 장페트가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칼로 그어져서 왔습니다. 오래 기다린 끝에 온 노트북이라 박스에 붙은 테이프를 조심스레 손으로 때었기 때문에 절대 제가 낸 상처는 아닙니다. 당연히 교환해 주실거라 믿습니다. 아직도 물량 공급이 원활하지 않아 배송지연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