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야 구인구직을 하는데 있어서 꽤나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제는 인터넷의 발달으로 구인구직을 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어지는 것 같아요. 전체 취업정보를 망라하는 포털 사이트도 있기는 하지만 업종별로 세분화된 일자리 사이트도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간호잡 역시 그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호잡은 유명한 알바천국의 패밀리 사이트입니다. 알바천국과 같은 회사라고 봐도 될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꽤나 깔끔하고 사용성이 높게 만들어졌습니다.

간호잡 바로가기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 ‘간호잡’이라고 검색을 해도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지만 위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조금더 편리하게 접속이 가능하도록 링크를 제공하였습니다.

간호잡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지역별로 세분화되어 구분이 되어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부산과 같이 큼직하게 나눠져 있습니다.

해당 되는 지역을 클릭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이 군/구 별로 채용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자기 생활권역 안에서 구인구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인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직종별 분류도 가능합니다. 지역이 중요하지 않은 사람의 경우은 처음 메뉴에서 직종별로 검색을 누르시면 위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직종을 선택하시고 하단에 있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원하는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