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강릉 알림방 구인구직

강릉 알림방 구인구직

adzero | 7:55 오후 | 2023년 05월 31일

예전에는 구인구직을 하기 위하여 할 수 있는 것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대학에 다녔던 사람은 과사무실을 통해서 구인구직을 하는것이 전부였고, 이직을 하기 위해서는 인맥을 통해서 이직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식당과 같은 곳에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생활정보지를 뒤지는 것이 고작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이 워낙 대중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를 얻는것이 굉장히 편리해졌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몇번 두들기면 관련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생활정보지는 이제 의미가 없을까요? 아닙니다 여전히 생활정보지는 홈페이지에 관련내용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강릉 알림방 역시 구인구직 정보를 홈페이지에 올려놓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릉알림방 구인구직에 대한 것입니다.

http://www.allimbang.com/

강릉알림방

www.allimbang.com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강릉알림방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상단 메뉴를 보면 일반적인 생활정보지에서 다루는 내용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인구직’을 클릭을 하면 강릉 알림방 구인구직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강릉알림방 신문 줄광고에서 제공하고 있는 것들을 모아두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필터링이 가능해서 좌측 메뉴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원하는 정보만 취사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