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게임 많이 하시나요? 요즘에는 플래시가 종료가 된다 어쩐다 말이 참 많은것 같아요. 2020년 언젠가부터 많은 브라우저들이 플래시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플래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게임엔젤에서도 많은 창작게임들이 있습니다.

플래시 게임이 계속적으로 개발이 되는 이유는 개발을 할때 필요한 지식이 적어서 그런게 아닌가 추측을 해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플래시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다음이나 네이버와 같은 검색엔진에서 검색을해서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예를들면 ‘물불 2인용 게임하기” 뭐 이런식이지요. 이런 검색을 하면 검색엔진에서 대부분 플래시게임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한번에 모아놓은 곳도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게임엔젤 역시 바로 그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엔젤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게임엔젤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게임엔젤은 자체적으로 만든 게임이 꽤나 있습니다. 오리지널리티가 있다고 봐야하는 것이지요. 여기서 몇가지만 소개를 해보도록 할꼐요.

스타일업

게임엔젤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은 스타일업이라는 게임입니다. W스타일업은 웹에서 바로 실행이되는 온라인 웹게임이죠. 딱 봐도 패션게임입니다.

동물연결 게임

동물연결 게임도 꽤나 유명합니다. 사천성과 비슷한 게임이라고 봐야할것 같아요. 같은 모양의 동물을 클릭을 해주면 지워지는 게임이지요. 한번 해보시면 게임에 대해 이해하기 쉬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