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게임 윈조이 홈페이지

게임 윈조이 홈페이지

adzero | 10:46 오전 | 2023년 05월 19일

요즘에는 갑작스럽게 일이 끊겼습니다. 지난 여름간 죽어라고 일을 했는데 돈은 많이 못벌고 고생만 죽어라고 했네요. 잠깐 텀이 생겨서 뭘할까 싶다가, 다시 고스톱을 꺼냈습니다. 물론 직접 치는 고스톱은 아니고, 인터넷 고스톱게임입니다. 

과거에 넷마블 고스톱을 즐겁게 한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접속을 해보려고 들어갔는데 넷마블 고스톱은 온대간대없고 채널링 서비스가 종료를 했다는 이야기만 나오네요.

이런 화면이 나왔습니다. 넷마블 아이디를 그대로 윈조이로 이용하고 싶으면 이전을 신청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전을 할까 싶었습니다. 근데 이전하는 방법이 워낙 복잡하고 그래서 그냥 새롭게 아이디를 만드는것이 나을것 같더군요.

게임 윈조이 홈페이지를 들어가려면 네이버나 다음에서 ‘윈조이’라고 간단하게 검색을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했을때의 검색결과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에서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게임 윈조이라고 되어 있는것을 클릭을 하시면 손쉽게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게임 윈조이 홈페이지 :https://www.winjoygame.com/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해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맞고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물론 아이디가 없는 사람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고스톱을 즐기는 사람도 별도로 설치할 필요 없이 한번에 다 설치가 되더라구요.

설치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 쉽게 만들어져서 설명할 것도 많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