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의 경우에는 상당수가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하여 직장이나 알바를 구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역에도 관련 정보가 많이 있기는 하지만 상당수 많은 구인구직 정보가 수도권에 집중이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경기도 광주 역시 수도권이라고는 할 수 있지만 사실 관련된 정보가 상대적으로 적은것이 사실이지요.

이럴때는 지역 생활정보지를 이용해 보시는것도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하남/광주 교차로는 전통적인 지역 기반의 생활정보지 입니다. 이곳에는 부동산, 자동차 중고, 지역뉴스 뿐만 아니라 구인구직 정보역시 다루고 있습니다.

경기 광주 교차로 홈페이지

경기 광주 교차로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여러 포털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포털이라고 한다면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말 합니다.

경기 광주 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하남 광주교차로’라고 집어넣어야 합니다. 경기도 하남과 광주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신문입니다.

하남 광주 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하남 광주교차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구인구직 정보를 비롯하여 부동산, 자동차 등 여러가지 정보가 모여있습니다.

하남 광주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오른쪽을 보면 ‘신문그대로 보기’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하면 E-BOOK 형태의 하남광주 교차로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신문을 구하러 거리를 돌아다닐 필요 없이 이러한 방식으로 손쉽게 교차로 신문을 불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