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로롱 2018. 7. 29. 23:04

고스톱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한번은 반드시 쳐보는 게임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어릴적에 할머니가 치던 민화투를 옆에서 보고 배워자라왔지만, 고스톱은 정말 못합니다. 아무리 연습해도 저는 태생적인 고스톱 IQ가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지금까지 노력하였던 몇가지 방법을 공개하려 합니다. 이름하여 고스톱게임하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스마트폰을 통한 고스톱게임하기

시간을 내서 고스톱을 치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물론 꾼들은 그렇게 할 수도 있지만 우리같이 평범한 사람들은 시간을 내서 하기보다는 시간이 나면 고스톱을 하는 경우가 많죠. 언제 시간이 날지 모르니, 항상 우리 곁에 있는 스마트폰을 통하여 고스톱 게임하기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방법이요? 간단합니다. 구글플래이 스토어에서 “고스톱”이라고 검색만하면 수만가지의 고스톱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통한 고스톱 게임하기

스마트폰이 나타나기 전, 어떻게 고스톱을 했을까요? 컴퓨터로 했습니다. 컴퓨터 온라인 게임이 있죠. 대표적으로 피망 고스톱, 한게임 고스톱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대부분의 게임회사에서 고스톱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피망을 좋아라 합니다. 많은 사람이 있기 때문이죠.

이러한 방법을 이용하여 고스톱을 조금씩 연습한다면 금방 실력이 늘것 같습니다. 물론 저같이 연습을 해도 안되는 사람이 분명히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