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은 기본적으로 3명이서 하는 게임입니다. 3명이서 하면 고스톱이되고, 2명이서 하면 맞고가 됩니다. 명절때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게임을 하곤 합니다. 고스톱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직접 만나서 하는 방법은 명절때나 가능한 것이고, 사실상 여러 디바이스를 통해서 게임을 하게 됩니다.

고스톱 게임은 PC에서도 게임을 할수 있고 모바일에서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컴퓨터 앞에서 많은 일을 하는 경우에는 컴퓨터로 게임을 하시면 되고, 그렇지 않다면 모바일에서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고스톱게임 다운받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고스톱게임 다운받기 1 :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의 고스톱은 우리나라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고스톱게임 다운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고스톱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맞고, 신맞고, 고스톱 그리고 더블 맞고같은것이 있습니다.

– 한게임 신맞고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

 

한게임 신맞고 :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 Google Play 앱

최고의 손맛! 짜릿한 손맛! 치는맛이 좋다! 한게임 신맞고

play.google.com

– 한게임 신맞고 PC버전 다운로드 : 당연한 이야기지만 PC 무료 고스톱 게임하기가 가능합니다.

 

신맞고 메인 : 한게임 – 즐거운 쉼표, Go 한게임!

치는 맛이 좋은 신맞Go, 오리지널 고스톱에 토너먼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한게임 고스톱!

gostop.hangame.com

위에 한게임 신맞고 2가지 버전 링크를 올렸습니다.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것을 선택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

고스톱게임 다운받기 2 : 피망 뉴맞고

피망 뉴맞고는 우리나라에서 하는 사람이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사람이 부족해서 대전을 못하는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른 곳은 봇을 쓰는경우도 있다는 소문이 들었지만, 피망뉴맞고는 그런 느낌이 받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뒷패가 좀 잘 안맞더라구요. 제가 안맞으면 누군가는 잘 맞는거겠지요.

-피망 뉴맞고 모바일

 

피망 뉴맞고: 고스톱 대표 맞고 게임 – Google Play 앱

국민 고스톱 피망 뉴맞고를 짜릿하게 즐겨보세요!

play.google.com

-피망 뉴맞고 PC버전

https://gostop.pmang.com/newmatgo

PC고스톱 게임 받기를 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클릭을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방법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고스톱 게임 방법을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규칙도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두가지 링크 중에서 자신의 시스템에 맞는 것을 선택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고스톱게임 다운받기 3 : 윈조이대박맞고

윈조이 대박맞고는 과거에 넷마블 대박맞고였습니다. 현재 윈조이로 옮겨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전이 되면서 그리 바뀐 것은 없어보입니다. 여전히 재미있고 많은 사람들이 즐길만합니다. 다만 윈조이로 옮기면서 크롬으로 접근이 어려워졌습니다. 윈도우 엣지를 이용해서 접속을 하길 바랍니다.

– 윈조이 대박맞고 PC버전

 

윈조이 고스톱

손맛! 치는 맛! 쪼는 맛! 실감 나는 화투 게임! 윈조이 대박맞고에서 무료로 즐기세요!

gostop.winjoygame.com

– 윈조이 대박맞고 모바일버전

 

윈조이 대박 맞고 : 요즘 대세 맞고 고스톱 – Google Play 앱

고스톱 게임의 절대강자!리얼한 손맛의 화투 게임! “대박 맞고”와 함께하세요!

play.google.com

두 링크 중에서 게임을 하고 싶은 시스템에 맞는 것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고스톱게임 다운받기 정리

당연한 이야기지만 고스톱게임은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고스톱게임입니다. 이것외에도 다양한 고스톱게임이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말고 컴퓨터와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이야기 한것은 고스톱 게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모두다 고스톱 게임하기 좋은 것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