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고스톱 게임 다운받기

고스톱 게임 다운받기

adzero | 9:36 오전 | 2023년 05월 12일

요즘에는 심심할때가 별로 없습니다. 예전에는 심심할때는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최근에는 할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심심할 일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 왜냐하면 고스톱 게임하기 하면 되기 때문이지요.

고스톱 게임 하기 위해서는 일단 다운받기를 해야합니다. 어디에서 다운을 받느냐에 따라서 고스톱 게임 하기는 완전히 달라지게 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고스톱 게임 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고스톱 게임(아이폰)

아이폰에서 고스톱 게임하기는 과거에는 불가능 하였습니다. 다운받기 역시 거의 불가능하였지요. 하지만 최근에는 약관이 바뀌어서 그런지 고스톱 다운받기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래서 각종 고스톱 게임이 아이폰의 앱스토어에 업로드가 되어있습니다.

많이 이용하는 한게임 신맞고가 이러한 약관변화에 빠르게 발맞추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평가 리뷰를 보시면 알겠지만 아이폰에 고스톱 게임하기가 생겨서 기쁘다는 이야기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도 아이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제 아이폰에도 피망뉴맞고가 깔려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시간은 10분을 넘지 못합니다. 금방 올인이 되기 때문이지요. 실력과 즐기는 것은 상관이 없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고스톱 게임(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에서는 선택지가 훨씬 넓습니다. 더 많은 게임이 안드로이드에서는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안드로이드에 고스톱 게임 하기가 많은 이유는 약관에서 자유로움이 이전부터 제공이 되고 있었기 때문이겠지요.

안드로이드 구글 플래이 스토어에서 ‘고스톱’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많이들 이용하는 피망뉴맞고, 컬투맞고 등 다양한 게임이 여기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선택지가 훨씬더 많아서 입맛에 맞는 게임을 다운받기가 가능하지요.

컴퓨터에서 고스톱 게임(PC)

컴퓨터에서 고스톱 게임하기 역시 꽤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때문에 하는 사람이 많이 줄기는 하였지만 컴퓨터에서 즐기는 사람도 여전히 많이 있지요.

위에서 짧게 언급한 ‘피망 뉴맞고’, ‘한게임 신맞고’가 그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고, 엠게임의 컬투맞고, 넷마블의 대박맞고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하나하나 설명을 하기 보다는 직접 체험을 하고 자기에게 맞는 게임을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