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플래시 게임을 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은것 같아요. 예전에는 플래시 게임을 꽤나 많이 하였는데 말이지요. 캐주얼한 게임으로서 아무런 부담없이 가볍게 할 수 있는 그런게임이 인기가 많았을때가 있었습니다. 저도 많이 했구요.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그러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그 이유는 스마트폰 게임이 그 위치를 대신하기 때문인것 같아요. 개발자들도 더이상 플래시 게임을 개발하는 것 같지 않고 대신에 스마트폰 게임을 많이 만드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딸내미에게 컴퓨터를 가르쳐야 할때가 오면서, 어떻게 컴퓨터와 친해지게 할 수 있을가 고민이 들었습니다. 그러다가 역시 게임으로 시작하는게 좋겠다 싶어서 골라골라 게임을 선택하였습니다.

골라골라 게임 바로가기

골라골라 게임은 다음 플래시 게임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플래시 게임이기 때문에 크롬에서 하기에는 많이 곤란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윈도우 익스플로러나 엣지로 구동을 하고 있습니다.

골라 골라게임을 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가로나 세로로 배치된 같은 종류의 상품을 찾는 게임입니다. 만약에 나란히 붙게되면 자동으로 사라지게 되지요. 그 외에도 다양한 룰이 있지만 한번 해보시는것이 감을 찾는것이 더 좋은것 같아요.

물론 이 게임은 스토리라는 것이 있습니다. 골라골라 홈쇼핑에서 미모의 신참 쇼핑호스트 삼순양이 어쩌고 저쩌고라는 것이 있기는 하지만 그것이 전혀 중요하지 않은 게임입니다. 그냥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