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픞레이어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과거에는 지금 보다 더 명성이 대단했습니다. 지금은 동영상 플레이어에 대한 선택이 다양하지만 과거에는 곰플레이어를 당연하게 설치했던 시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왜그러는지 모르겠지만 이제는 그냥 가벼운것을 많이 쓴느것 같아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설치 홈페이지

여기로 들어가시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예전에 제가 기억을 하고 있는 홈페이지의 모습이 아니라 굉장히 세련된 모습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하단을 보면 Windows라고 되어 있는데 이것을 클릭을 하면 곰플레이어 무료설치가 가능한 화면으로 빠르게 전환이 됩니다.

이러한 화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파일을 하나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가끔 하단의 광고와 햇갈리는 경우가 있기 떄문에 조심해야합니다.

근데 곰플레이어 플러스라는것이 있네요? 이것은 유료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곰플레이어는 무료버전이지만 곰플레이어 플러스는 돈을 내야하는것이지요. 다만 여러가지 추가적인 기능이 되어 있습니다. 고해상도 4k UHD 영상을 끊김없이 감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실 일반 사용자는 별 필요가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