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생활정보지 신문이 있습니다. 교차로신문, 벼룩시장신문 그리고 가로수 신문이 가장 유명한 생활정보지 입니다. 하지만 지방에는 지방에만 존재하는 생활정보지가 있습니다. 화제신문이라던지, 알림방 신문 그리고 여기서 소개할 사랑방신문이 있습니다.

사랑방 신문은 호남지방을 중심으로 발행을 하고 있는 생활정보지입니다. 여러지역에서 발행을 하고 있지만 가장 큰 신문은 광주사랑방입니다. 이는 호남의 제1의 도시이기 때문에 당연한것 같아요.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광주 사랑방신문을 찾는 목적은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를 얻기 위함이라 생각이 듭니다. 광주사랑방신문은 종이신문으로도 발간이 되지만 인터넷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구인구직 정보만을 따로 모아둔 곳이 존재하는데 광주사랑방잡(사랑방JOB)이라는 곳입니다.

광주사랑방 구인구직(사랑방잡)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사이트인 사랑방 잡으로들어갈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름이 ‘사랑방잡’이라고 명확하게 나왔었는데 이제는 사랑방 잡이라는 이름을 전면으로 내세우지는 않고 있습니다.

왼쪽은 사랑방JOB이 전면에 보이지만 오른쪽은 그냥 구인구직이라고 보이네요.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특징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사이트는 여타 다른 사이트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업종과 직종별로 잘 구분이 되어있고, 세분화된 지역별로 구인구직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패밀리 사이트에는 ‘광주알바’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랑방잡보다 그리 많지 않은 정보량이지만, 알바를 구하는 사람에게는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