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카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카드이지요. 대한민국 성인, 그리고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kb국민카드를 한번쯤은 고려를 했을것입니다. 특히 젊은 사람일수록 국민카드를 쓰는 사람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젊은 사람들이 국민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이유는 체리피킹을 하는데 유리하기 때문이지요. 굴비카드라는 개념이 있기 때문입니다. 굴비가 엮인것처럼 실적도 같이 공유를 하기 때문이지요. 실적을 공유를 하면 사용처마다 다른 카드를 적용하여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 kb 국민카드는 탄탄대로 시리즈가 많이 팔리는 것 같습니다. 저도 탄탄대로 카드 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후불교통카드가 있으며, 해당 상품마다 특별한 서비스가 있는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국민카드 홈페이지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는 다른 카드사 홈페이지에 비하여 깔끔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나온 카드가 깔끔해서 그런것일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들어오는 많은 이유 중 가장 대표적인것은 카드를 얼마나 썼는지 확인하기 위함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민카드 이용대금 명세서 확인하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국민카드 이용대금 명세서 확인하기가 가능합니다. 만약 모바일일 경우에는 조금 다릅니다.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하셔서 확인을 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국민카드 어플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요즘에는 복잡한 인증과정이 필요 없이 간단하게 인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