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것들이 어수선합니다. 하루에도 몇개의 재난문자가 울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자체 홈페이지를 주시하면서 정확한 정보를 얻는것이 중요할것 같습니다. 인천 남동구에 거주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남동구청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남동구청 홈페이지를 들어가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남동구 홈페이지를 들어갈때 다음이나 네이버와 같으니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실것입니다.

위 이미지는 다음에서 간단하게 남동구청 홈페이지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가장 맨 위에 남동구청 홈페이지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인천 남동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게 아니라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도 인천시 남동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방법을 이용을 하더라도 인천광역시 남동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남동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러한 홈페이지의 모습이 보입니다. 이러한 모습은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모습이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지자체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이 모습은 코로나19만 이야기를 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그만큼 코로나19가 시급한 현안이기 때문이겠지요.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한것은 확진자 동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확진자 숫자는 우리에게 아무련 의미가 없습니다. 그냥 위험 정도만 나타내기 떄문이지요. 하지만 확진자 동선은 자신이 확진자가 될 수도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깊게 봐야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남동구만의 별도의 코로나19 요약뉴스가 있기도합니다. 그리고 선별진료소위치, 그리고 여러가지 복지를 다루고 있죠. 이를 잘 활용해야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