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청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검색엔진(네이버, 다음 등)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가장 평범하고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시청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가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남양주시청 홈페이지 뿐만아니라 남양주 시청 블로그 까지 같이 검색해서 알려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부분은 굉장히 편리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양주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해도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또는 nyj.go.kr 이라는 주소를 주소창에 입력을 해도 빠르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남양주시청 홈페이지에서 코로나19 정보 얻기

남양주시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홈페이지의 모습은 코로나19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만들어진 모습입니다. 가운데것을 선택을 하시면 코로나19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남양주시 코로나19 현황이 가장 눈에 띄게 됩니다. 현재 격리중인 사람은 151명으로서 꽤나 많은 축에 든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금 더 아래로 내려보면 가장 중요한 확진자 이동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를 클릭을 하시면 남양주시 코로나19 확진자 이동경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남양주시의 확진자 이동경로는 다른 곳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와같이 오랜시간이 지난경우, 또한 모든 접촉자 파악이 된 경우에는 내용을 확인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함이라고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