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adzero | 10:26 오후 | 2023년 05월 06일

네이트는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포털 사이트입니다. 2000년대 중반 이래로 꾸준히 있어온 포털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가장 유명한것은 뭐니뭐니 해도 네이트온과 톡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에 대한 것 입니다.

네이트 특징

네이트온은 컴퓨터를 하는 사람이라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설치를 했던 인터넷 메신저중 하나였습니다. 윈도우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기본 메신저(MSN 메신저)에 비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였기 때문에 많은 인기가 있었지요.

그리고 네이트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했고, 3~40대 이상 분들은 다 가지고 있는 싸이월드라는 것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대의 흐름에 발맞추지 못하여서 지금은 이용자가 많이 줄어든 상황입니다.

이 두가지 대표서비스의 쇄락은 모바일 시대에 대응을 하지 못하였다고 보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네이트메일 홈페이지

그런데 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해서 그런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네이트 메일을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네이트 메일은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했던 네이트 이었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네이트 메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주소는 mail.nate.com 입니다. 여기로 들어가시면 손쉽게 네이트 메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