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넷마블 대박맞고설치

넷마블 대박맞고설치

adzero | 6:22 오후 | 2023년 05월 31일

넷마블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게임포털입니다. 한게임과 더불어서 선구자적인 위치를 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포괄하고 있는 게임의 스펙트럼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채널링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게임도 많습니다. 

넷마블은 굉장히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고스톱게임인데요, 넷마블은 대박맞고라는 이름으로 로 고 고스톱 서비스를 해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에 넷마블 대박맞고를 비롯하여 많은 카드류 게임이 타사로 이관이 되었습니다. 윈조이(원조이?)라는 곳으로 이관이 되었습니다.

즉 다시말하면 더이상 넷마블 대박 맞고라는 것은 없다는것입니다. 대신에 이관된 회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대박맞고’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하는 맞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넷마블 대박맞고라는 것은 이제 사라졌고 이제는 winjoy 대박맞고라는 것만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기존의 사이트를 이용하는것이 아니라 새로운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원조이 대박맞고 홈페이지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윈조이 대박맞고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크롬으로 접속을 하시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E나 EDGE로 접속을 하셔야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설치 

넷마블 대박맞고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일단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로그인을 한 뒤에, 하단에 있는 화투장을 클릭을 하시면 넷마블 대박맞고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관련된 주의점 및 참고할점

몇가지 주의할 것이 있습니다. 과거의 넷마블 아이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대로 사용을 하기위해서는 이전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전의 실익이 없다고 생각하시는분은 그냥 새로 만드시는게 편리합니다. 이전이 굉장히 까다롭고 오랜시간이 걸립니다. 

꼭 컴퓨터로 해야할 필요가 없는 사람은 스마트폰으로 하시면됩니다. 스마트폰으로는 아이디를 만드는것도 그리 어렵지 않더라고요

원조이 대박맞고 설치하기

넷마블 대박맞고에서 윈조이로 바뀌고 나서 뭐가 바꼈나 봤더니 그리 크게 바뀐것이 없습니다. 초기화면도 비슷한것 같습니다. 그냥 운영주체가 바뀐게 아닌가 싶더라구요.